예술문화마케팅 강의구성 10강 강사 이지훈 교수님 수강기간 28일 수강료 PC+모바일 | 정가 : 120,000 -> 할인가 : 100,000원 관심강좌 추가 장바구니 추가 신청하기 강좌소개 1. 예술문화마케팅에 대한 다양한 정의에 대해 학습할 수 있다. 2. 다양한 예술문화마케팅 사례를 분석함으로써 현장에서 사용될 수 있는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3. 예술문화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믹스를 학습하고 비교할 수 있다. 4. 소비자의 욕구를 분석하여 예술경영 및 예술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실제 현장에 적용할 수 있다. 강의 커리큘럼 차시 강의내용 시간 파일 1강 오리엔테이션 및 마케팅 42분36초 2강 문화마케팅의 접근방법 및 주요 연구영역 32분48초 3강 마케팅의 전략과 종류 27분13초 4강 문화예술 마케팅 Ⅰ 25분41초 5강 문화예술 마케팅 Ⅱ 27분7초 6강 문화예술 홍보 Ⅰ 26분58초 7강 문화예술 홍보 Ⅱ 28분58초 8강 예술경영의 마케팅 전략 27분58초 9강 예술경영의 마케팅 전술 33분20초 10강 예술경영의 e비즈니스 활용 28분20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