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우리 교수님

실시간 무료상담 전문상담원이 신속하게 연락드립니다!

교육상담 문의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02)404-1110 010-4848-8766

  • 상담시간 : am10:00~pm 05:00 (토, 일요일, 공휴일 휴무)

계좌번호 안내

ACCOUNT NUMBER 하나은행 585-910011-99205
(이종현 이지원격평생교육원)

우리 교수님

Home 우리 교수님
이기명 교수님 임대경영관리사
관련강좌 - 임대관리세무회계 강의특징
  • 1. 빌딩 등의 임대 및 세입자관리, 수지분석과 시설의 관리감독에 필요한 세법 및 회계지식을 습득한다.
    2. 빌딩 등 관리에 있어 관리책임자로서 또는 관리직원으로서 기본적인 세법지식과 회계지식을 습득한다.
    3. 복식부기에 대한 기장원리를 이해하고 부동산 임대관리 실무에 적응할 수 있는 세무 및 회계실무능력을 기른다.
    4. 재무제표의 개념과 종류, 재무제표 작성과 표시에 대한 일반원칙을 이해하고 실제작성을 통한 실무능력을 기른다.
    5. 임대관리사로서 임대관리업을 통한 오피스텔, 도시형주택, 임대주택, 상업용부동산 등과 같은 수익성 부동산의 임대관리업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세법 및 회계지식을 습득한다.
김혁 교수님 임대경영관리사
관련강좌 - 임대관리 실무 강의특징
  • 1. 체계적인 관리가 건축물의 수명에 미치는 영향을 학습할 수 있다.
    2. 구분소유자와 임차인 및 내방객의 안전관리와 위생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학습할 수 있다.
    3. 건물의 노후화 억제 기능향상을 위해 건축설비에 대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방법에 대한 내용을 학습할 수 있다.
    4. 관리사무소 직원들에 의해서 건물관리가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직원에 대한 노무관리와 4대 사회보험에 관한 내용을 정리할 수 있다.
    5. 구분소유자에 부과되는 관리비에 대한 기준 및 불필요한 지출을 방지하여 문제해결책을 제시할 수 있다.
어상일 교수님 임대경영관리사
관련강좌 - 수산물품질관리관련법령 - 임대관리 공법 강의특징
  • 임대경영관리사의 자격취득을 위한 기초적 지식과 법체계를 이해한다.
임지수 교수님 임대경영관리사
관련강좌 - 수산물유통론 강의특징
  • 1. 수산물유통의 개념과 그 특성을 정립하고 수산물유통의 기능에 해당하는 소유권이전기능, 물적유통기능, 유통조성기능을 알아본다.
    2. 수산물유통의 기구에 해당하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고 유통기구의 변화, 즉 전문화와 다변화, 집중화와 분산화, 통합화에 대해 학습한다.
    3. 수산물마케팅의 개념을 이해하고 마케팅조사방법과 소비자의 행동과 마케팅전략에 어떤 사항이 있는지 알아본다.
    4. 제품관리와 가격관리, 촉진관리가 무엇인지 세부사항에 대해 학습한다.
    5. 수산물유통의 체계를 세우고 그 뼈대 위에 각각의 중요사항을 학습하여 수산물유통의 고득점을 목표로 한다.
선영학 교수님 임대경영관리사
관련강좌 - 부동산임대마케팅 강의특징
  • 1. 부동산의 재산관리, 자산관리, 수지분석, 시장조사, 마케팅, 임대료책정, 공간배치 등 임대차관리에 관한 소양을 양성하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2. 시장조사에 의한 사업계획과 임차인의 모집, 최적의 업종 선정과 자금조달 방법을 보조하는 활동, 임대료의 수집, 부동산유지, 잉여부동산과 유휴부동산에 대한 재개발계획 등의 활동을 하는데 기본적인 지식을 배양하는데 본과목의 학습목적입니다.